(주)신원데이터넷
 
 
 
 
 
작성자
작성일
2017-07-13 (11:25:14)
수정일
2017-07-13 (11:25:46)
글제목
Shinwon e-Newsletter 2017년 07월호

Shinwon Datanet Newsletter

 

07, 2017(July, 2017)  

 

APS의 새로운 저널 Physical Review Materials - APS

 

2017 6 APS에서 출간한 Physical Review 저널 시리즈의

새로운 저널 Physical Review Materials 을 소개합니다.

 

Physical Review Materials는 물리학자, 재료 과학자, 화학자, 엔지니어 및 재료분야의 독창적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자들에게 공통의 출판물과 참고 문헌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Physical Review Materials APS의 다른 저널들과 동일하게 고품질의 우수한 논문들을 출판하여 제공할 것 입니다.

 

Physical Review Materials에서 다루는 범위와 주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추가 정보는 journals.aps.org/prmaterials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첫 번째 Issue에 포함 된 아티클은 2017년 동안 모든 기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2017 APS-ALL 온라인 패키지를 구독중인 기관 및 컨소시엄 구독 기관은 2017년 동안 Physical Review Materials 를 무료로 구독하실 수 있으며 기타 기관의 경우 Free Trial 이용이 가능합니다.

 

APS Physical Review Materials Free Trial에 대한 문의는

econtents@shinwon.co.kr또는 02-326-3535(내선2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s://journals.aps.org/prmaterials

APS Physical Review Materials에 대한 많은 정보를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2016 미국화학회 ACS 저널의 Impact Factor - ACS

 

 

전세계 ACS의 수많은 저자, 구독자, 편집자 분들 덕분에 ACS Peer - reviewed 저널이 Clarivate Analytics 2016 Journal Citation Reports 14개 과학 카테고리의 6개 핵심 화학 분야에서 가장 많이 인용되고 영향력 있는 저널로 선정되었습니다.

 

Journal of the American Chemical Society(JASC) 저널은 2016 Impact Factor 13.858로 역대 가장 높은 I.F 값을 기록하였으며 화학분야에서 총 인용횟수 500,000건 이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된 저널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ACS의 첫 번째 완전한 OA 저널인 ACS Central Science는 출간 첫 해임에도 불구하고 Impact Factor 7.939를 달성했습니다.

 

그 외 2016 JCTR에서 검토한 49개의 ACS 타이틀 중 86%가 각 주제별 카테고리의 상위 25% 저널로 선정되었습니다.

 

2016 ACS 저널 전체 Impact Factor 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connect.acspubs.org/jcr

2016 ACS Impact Factor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빅토리아 시대의 캠핑을 어떻게 지냈는가? - JSTOR

 

 

올 여름 캠핑을 한다면 광야에서의 하이킹이나 4 성급 리조트에서 여유를 즐기며 휴식을 원하시나요?

 

캠핑은 문명화가 주는 장점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20 세기 초의 캠프 옹호자 인 호레이스 케파르트 (Horace Kephart)는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사냥, 포획, 요리 할 수 있는 곳으로 가거나, 자신의 캠프를 세우고 집안일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가라" 말했습니다.

 

과거의 캠핑은 일반적으로 생산성이 없다고 여겨지던 여성의 가사 노동을 전체적으로 알 수 있게 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가정에서 가사 노동을 많이 한 사람들은 하인이었기에 캠핑은 하인들과 함께 하느냐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어떤 가정은 캠핑이 하인 관리로부터의 휴가라고 생각 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하인과 동행하여 요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여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경우에 캠핑을 하는 사람들은 지역 경관을 설명하고, 하기 싫은 집안일을 처리하며 그들의 모험 정신에 공헌 할 수 있는 "가이드"를 고용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캠핑의 매력은 "자연적 삶"이라는 간단한 비전이었으며 캠핑은 하인 없는 가정, 코르셋 없는 여성 같은 현대 가정의 발판을 마련하는 전통적인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원문 출처 : https://daily.jstor.org/how-the-victorians-went-camping/

빅토리아 시대의 캠핑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문의 및 Trial 신청] info@shinwon.co.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 30 신원빌딩 5

Tel: 02.326.3535

Fax: 02.326.0219

http://www.shinwon.co.kr

http://blog.naver.com/swnet1


 


답변 수정 삭제 추천

이전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