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형 거더교로 지어진 Shibanpo 다리> 지난 30년 동안 중국에는 많은 양의 교량들이 건설되었습니다. 교량 뿐만아니라 빌딩, 댐, 고속도로 등 모든 종류의 사회 기반 시설들이 중국에서 대거 만들어졌습니다. 중국의 건설 붐은 1980년대 후반에 시작되었고, 현재도 진행형입니다. 고속도로 건설과 교통 네트워크 구축이 급속도로 이루어지면서, 자연히 다리들도 대거 조성될 필요가 있었습니다. 충칭은 중국의 중앙부에 위치해 있는 도시입니다. 충칭은 베이징과 상하이, 텐진과 더불어 중국의 4대 직할시 중 하나입니다. 충칭의 인구는 3000만 명 이상으로 4대 직할시 중 인구 수가 가장 많습니다. 하지만 엔지니어들에게 있어서 가장 관심을 끄는 대목은 충칭이 중국의 교량 중심지라는 사실입니다. 충칭의 분절 교량은 상당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양의 분절 교량들이 충칭에 완공되었습니다. Man-Chung Tang 교수님은 연구논문을 통해 분절 교량의 설계 개념을, 충칭에 있는 3가지 교량을 예시로 들어 설명했습니다. 논문은 박스형 거더교와 사장교, 부분적 캐이블지지 거더교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논문을 통해 제시된 충칭의 3개 다리들은 중국의 교량 제조 기술이 얼마나 많은 발전을 이루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충칭이 왜 교량의 중심지인지를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원문 출처 : http://ascelibrary.org/doi/abs/10.1061/%28ASCE%29BE.1943-5592.0000696
로이터 통신에 의하면, 인도 정부의 사회 지출 삭감이, 에이즈와 맞서 싸우려는 인도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많은 직원들이 실직하고 있으며, 에이즈 프로그램이 위축되고 있습니다. 인도의 에이즈 프로그램은 1년이 넘도록 의약품 부족 문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정부가 재정 지원을 삭감하며 지연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몇몇 지역에서는, 예방 프로그램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 중 4분의 1 이상이 일자리를 잃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2001년부터 2013년까지 인도의 에이즈 바이러스 발생률은 57% 가량 줄어들긴 했지만, 아직 인도에는 에이즈 바이러스 감염자 수가 상당히 많습니다. 감염자 수는 2013년 기준으로 350,000만 명 정도 되며, 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전체 에이즈 바이러스 감염자 중 인도인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도 전체 인구 중 36%정도만이 제대로 된 항레트로바이러스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인도 에이즈 예방프로그램의 더 많은 정보를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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