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S Publications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ACS Reagent Chemicals에 대해 소개합니다.
ACS Reagent Chemicals 란?
ACS Reagent Chemicals는 공통 화학 물질의 품질과 순도를 보장하기 위해 승인 된 사양 및 절차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Reference work입니다. 분석 화학 및 제약 합성과 같은 고순도 응용 분야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500 개 이상의 ACS Reagent Grade 화학 물질에 대한 사양 및 테스트 절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CS Reagent Chemicals의 사용자
• 산업, 분석, 품질 보증 및 연구 화학자
• ACS Reagent Grade 및 기타 최고급 화학 물질을 생산하는 제조업체
• 연구 화학자와 학생
2017 ACS Reagent Chemicals의 새로운 점
ACS는 신규 온라인 리소스를 구축하여 간소화되고 모바일 친화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진 새로운 온라인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ACS Reagent Chemicals의 모든 단행본에 초록을 추가했으며, 몇몇의 단행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2017 ACS Reagent Chemicals의 새로운 다른 혜택은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CS Reagent Chemicals 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APL Bioengineering의 새로운 Associate Editor - AIP
AIP-APL Bioengineering의 새로운 Associate Editor Tanja Weil교수를 소개합니다.
•Tanja Weil은 1998 년 독일 Braunschweig 공과 대학에서 화학을 전공했으며, 막스 플랑크 고분자 연구원에서 화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02 년부터 2008 년까지 Merz Pharmaceuticals GmbH 에서 화학 연구 및 개발 담당 이사로 활동하였으며, 2010 년 유기 화학 연구소의 이사로 입사했으며, 현재 막스 플랑크 연구소의 고분자 연구 센터 소장입니다.
•연구 관심 분야 : 현재 양자 재료, 정밀 감지 및 치료를 위한 맞춤형 및 적응형 거대 분자, 기존의 물질보다 우수한 고분자 촉매 및 하이브리드 멤브레인의 합성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녀의 부서는 생물 의약 및 재료 과학의 미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복잡한 분자 설계 전략을 통해 기능성 고분자를 준비하는 혁신적인 합성 개념을 개발합니다. 부서의 비전은 주변 환경과의 상호 작용을 제어하여 도전 과제를 수행 할 수있는 고분자 소재를 만드는 것입니다.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Tanja Weil 교수의 전문 활동 및 수상내역과 연구 영역을 대표하는 아티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 1월부터 Open Access로 이용 가능한 APL Bioengineering을 통해 출간되는 모든 아티클에 대해2017년동안 APC(Article Processing Charge)를 40% 할인해드립니다. 연구자 분들의 많은 투고를 바랍니다.
APL Bioengineering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신원데이터넷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성게등뼈를 이용한 뼈의 치료 - ACS
외상이나 질병으로 인한 뼈의 골절과 결함의 치료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2 백만 건이 넘게 발생하여, 혈액 다음으로 뼈가 가장 흔히 이식 되는 조직입니다. 이 수술의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과학자들은 성게 등뼈에서 새로운 접목 재료를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ACS Applied Materials & Interfaces 저널에 동물에서 시험 한 분해 가능한 bone scaffold를 보고하였습니다.
의사는 뼈 결손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접근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체 물질은 환자의 신체, 기증 된 조직 또는 합성 또는 자연 파생 제품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방법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뼈의 치료를 위한scaffold로 사용 된 hydroxyapatite과 같은 바이오 세라믹은 약하고 조각들이 부러지기 쉽습니다. 이 조각들은 인접한 연조직으로 이동하여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성게 등의 생물학적 물질은 유공성과 강도 때문에 bone scaffold으로 사용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수열 반응(hydrothermal reaction)을 이용하여 연구자들은 성게가 원래 가지고 있는 상호 연결된 유공성 구조를 유지하면서 성게 등뼈를 생분해 magnesium-substituted tricalcium phosphate scaffolds로 전환시켰습니다. hydroxyapatite와는 달리, 성게 등뼈로 만든 scaffold는 지정된 모양과 크기로 자르거나 깎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scaffold는 새로운 성장으로 대체 되며 쉽게 분해되었습니다. 연구자들은 그들의 연구 결과가 뼈의 치료를 위한 새로운 경량 소재의 디자인에 영감을 줄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미국인들은 100년 전에 참전하였던 세계 제 1차 대전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Jennifer D. Keene은 우리가 말하는 "미국인"이 누구인지를 알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1917년의 "미국인의 여론"은 오늘날처럼 일반적이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난 진보주의자들은, 유럽에서 있는 전쟁에 참여하는 것은 "세계 시민"이 되는 것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하였으며 이들 중 일부는 C.R.B(벨기에 복구 지원 위원회)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실질적으로 독일군이 점령한 지역의 민간인들을 돕는데 대한 문제를 제기하였고, 독일과 영국에 모두 그들 군대로 생필품을 지원할 것을 허가하는 협상을 벌였습니다.
많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들은, 벨기에의 상황을 많이 다르게 보았습니다. 뉴욕의 DeMond Lewis는 벨기에에서 일어난 민간인 학살 및 강간을 벨기에의 Leopold왕의 폭정 아래에서의 콩고 시민들이 겪었던 참사와 비슷하게 서술하였습니다.
유대계 미국인들은 또한 국제 사회에서의 시각을 통해 1차 대전을 주목하였습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벨기에에서의 학살보다 오히려 유대계 난민들에 대해 관심을 덜 보였을 때, 유대계 미국인 집단은 자금을 모으고, 동유럽에서 피해를 입은 유대인들을 위해 지원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미국이 1차 대전에 참전한 이후, Keene은 미국 안의 특정 집단이 전체적으로 전쟁 지원에 대한 부분을 논의하였지만 종종 그들만의 구체적인 안건을 계속적으로 추진하였기에 오늘날과 같이, 하나의 이슈를 가지고 "여론"을 만들 수는 없었다고 합니다.